본문 바로가기
기타잡담/일상

[기타] 맥북 입문하기

by Geunny 2020. 7. 25.
반응형

개발자가 되기 위해서.. 로망중 하나가 바로 맥북을 이용하는 것이다.

 

맥북 뭔가 깔끔하고 깨끗하고 멋지고.. 비싸고... 각종 수식어를 붙여도 과언이 아니다. ( 지금 사서 기분 좋아서 그러는게 아님.. 아니 그냥 좋다 ㅋㅋㅋㅋ)

 

첫 맥북이고 아직 자금이 많이 부족한 터라 새것을 사기는 좀 뭐해서 중고로 구매를 하였다.

 

모델은 2015년식 15인치로 구매하였다!

 

박스 있는거로 구해서 다행!

주로 웹과 안드로이드를 개발을 했지만 맥북을 산 궁극적인이유는 바로 iOS개발을 시작해 보고 싶어서 였다.

안드로이드 개발을 하다보니 iOS 또한 관심이 많이 가게 되었고, 또한 지금은 Java 로 안드로이드를 개발했지만, 요즘 추세인 Kotlin으로 개발하기 위해 Kotlin을 공부하다 보니 iOS의 Swift 또한 Kotlin 과 매우 비슷한 형태를 띄고 있어 쉽게 배울수 있을 것 같아 욕심을 내 보았다!

 

맥북을 산 너무나 들 뜬 마음에.. 원래 낼 정처기 시험을 보고 난후 사려고 했지만.

 

이미 마음을 먹은이상.. 살 수 밖에 없었다... ㅋㅋㅋ

 

전에 쓰시던 분이 생각보다 엄청 깨끗하게 쓰심..

이제.. 낼 정처기 끝나면 바로 카페로 달려가서 Swift와 Kotlin 개발을 시작해 볼까 한다.

 

앱 개발자로 취업 하기 전까지 나만의 어플을 한번 만들어 볼 까 한다.

 

맥북이 있으니 개발을 하고 싶은 마음이 아주 마음속에서 솟구친다..

 

열심히 공부해서

꼭 취업 성공하자!

 

'기타잡담 > 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밋업] 카카오뱅크 - 퇴근길 기술 한 잔 후기  (4) 2023.11.27
[일상] 돌아오다.  (0) 2022.02.23
기술 블로그... 시작해보자  (0) 2020.07.22

댓글